뉴토끼 - AN OVERVIEW

뉴토끼 - An Overview

뉴토끼 - An Overview

Blog Article

주로 한번에 십수개의 자료를 잠깐 올렸다 내리는 거물들이 이런 행태를 취하는 경우가 많은데, 해당 사이트가 회원가입에 개인정보를 적지 않는데다, 파일명에 불법 공유자의 닉네임을 붙여 공유해도 업로더를 추적할 방법이 매우 제한적인 데다가, 신고할만한 사람들도 불법공유의 가해자이기에 해당 게시글을 우연히 본 원작 소설가나 그 관계자가 아닌 한 신고를 할 리가 없기 때문에 뿌리뽑을 방법은 없다. 그러나 북토끼 사건으로 뿌리뽑혀졌다.

뉴토끼, 마나토끼, 북토끼 모두 같은 형식의 사이트이며 뉴토끼가 중심 역할을 맡고있다.

이 페이지를 즐겨찾기에 추가하면 모든 준비가 끝납니다! 즉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뉴스 등 다양한 정보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게 다입니다!

박사장이 운영하는 것으로 추정되며 기존 뉴토끼 커뮤니티에서 불법 복제자들이 공유되던 소설들을 빼돌려서 올린 것으로 보인다. 그래서 자유게시판에서는 불법 복제자들과 그 추종자들이 반발하고 떠난다는 내용의 글이 많다.

연결되어 정보를 얻는 것에 관해서는, 이 사이트가 완벽하게 해냈습니다! 엔터테인먼트에 열정적인 사람으로서, 이 사이트 뒤에 있는 헌신적인 팀이 항상 새롭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로 이 포스트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을 보증합니다. 가장 핫한 소식을 놓치지 않을 걱정은 더 이상 없을 것입니다!

여성향 게임의 파멸 플래그밖에 없는 악역 영애로 환생해버렸다… 컬러웹툰판타지,로맨스,

더욱 좋은 점은 저는 절대로 웹툰 업데이트를 놓치지 않아도 된다는 것입니다. 이 웹사이트는 항상 최신 주소로 나를 연결해 주어 사용자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최신 정보를 유지하는데 헌신적입니다. 그들의 노력에 정말로 감탄합니다.

나무위키에서도 여러 문서들의 캐릭터 어록, 고유명사 번역 등을 정발이 아닌 이 마나토끼에서 행한 번역에서 자주 인용하고 있다.

타 불법 만화 공유 사이트에서 퍼가는 작품이 상당히 많으며, 반대로 여기가 타 불법 사이트에서 퍼오기도 뉴토끼 한다. 기존 워터마크 위에 본 사이트 워터마크를 씌우기도 한다.

오늘부로 파트너십 종료합니다오늘부로 파트너십 종료합니다로맨스,드라마,성인 

만갤산 불법번역을 마나토끼가 가져가 올리는 행태로 인해 만갤 유저들은 대체로 마나토끼에 적대적인 태도를 취하나, 두 곳 모두 문제가 많은 곳이다.

이 플랫폼에서는 만화책, 웹툰 및 소설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종류의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하면 이용하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게다가 회원정보 관리도 엉망이다. 가입된 뉴토끼 시즌2 회원의 아이디나 비번, 이메일이 없는 아이디나 비번, 이메일이라고 뜨거나 거기에 정작 재가입을 하려고 하면 있는 아이디나 이메일이라고 뜨는 뉴토끼 일이 허다하게 발생한다.

또한 로그인하게 되면 뉴토끼, 마나토끼, 북토끼 페이지 이동시에도 자동 로그인이 됩니다.

뉴토끼 시즌2 플랫폼은 절대적인 승자로 빛나며, 그들의 시각과 뉴토끼 웹툰 제가 보는 시각 모두에서도 놀라운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다양한 콘텐츠의 활기찬 카니발 같아서 탐험하기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